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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작업 중인 프로젝트의 목표는 우선 플레이어간의 pvp가 1순위 이다.
그 후에 ai와 npc를 추가하고, db를 붙이던지 할 것이다.
우선 그러기 위해 간단하게 플레이어의 공격과 피격 기능을 구현해주자.
애니메이션 관련 코드는 졸업작품 때 사용했던 코드를 재사용해서 빠르게 진행했다.
KallariAnimationType에서 MontageMap에 플레이어 애니메이션을 넣어주기만 하면,
게임이 시작되면서 애니메이션의 타입을 모두 설정해준다.
그리고 타입이 필요할 경우 GetTypeFromMetaData 함수를 호출해 타입을 가져오면 된다.
공격은 3개의 클립을 사용해서 콤보어택으로 구현해주었다.
가장 간단하고 빠르게 구현할 수 있는 switch문을 사용했다.
공격이 끝났는지와 몇 번째 공격인지를 판별하기 위해 애니메이션 노티파이를 사용해서 몽타주에 넣어주었다.
플레이어의 무기 콜리전도 설정해주 었다.
이제 TakeDamage 함수만 설정해주면 공격과 피격 모두 정상적으로 작동할 것이다.
원래 피격과 동기화 모두 할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많이 놀아버려서 이는 내일 마저 작업하도록 해야겠다. 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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